[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기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는 오는 14일 ‘편백 안심미스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 오전 8시부터 정식 판매되는 신제품은 100%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피톤치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요즘처럼 불안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킨더퍼페츠 관계자의 의견이다.

편백 안심미스트는 ‘미세분사 스프레이’를 사용해 아이들의 손에 간편하게 뿌려줄 수 있으며, 기저귀를 갈아줄 때 엉덩이에 사용하면 냄새와 청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유모차나 장난감, 아이들의 옷이나 아기 띠 등 원하는 곳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100ml 사이즈로 만들어져 가방 속에 손 쉽게 휴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킨더퍼페츠의 상품기획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오전 8시부터 진행된다” 며 “선착순 이벤트로 60%이상 할인 된 한정세트를 총 100명에게 판매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다” 고 전했다.

킨더퍼페츠 편백 안심미스트의 정식판매가는 13000원이며 이벤트 당일 최대 4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킨더퍼페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