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 스드메 패키지를 연중무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웨딩드레스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 스드메상담까지 직접하는 곳으로 입소문과 TV에 소개된 바 있는 직거래 웨딩샵이다.

명품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 89패키지는 89만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2번, 부케, 턱시도,, 본식스냅 원판 포함으로 구성되어있다. 

라파엘웨딩은 실시간 무료 웨딩컨설팅제공과 신랑예복, 한복대여, 웨딩홀 등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셀프웨딩촬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가장인기 있는 스드메 77패키지 상품은 77만원으로 이용가능하며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포함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김라파엘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