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노량진 공무원 교육 전문기업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는 국가직 9급과 지방직(경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학원 실강 및 강의 패키지 상품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국가직 동형모의고사' 학원 실강반과 '빡센 더블 패키지' 강의 상품이 바로 그것이다. 

학원 실강과 강의패키지 상품은 3월에 있을 9급 국가직 공무원 공개채용과 제 1회 경기도 지방직 경력경쟁(8,9급) 임용시험을 대비한 강의로 시험 전 마지막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국가직 동형모의고사반'의 경우 약 4주간의 과정으로 공무원 시험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단과반과 전과목반이 있으며 각 과목별 최고 강사들이 다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 하여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3월 개강반을 준비, 현재 절찬리에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국가직 동형모의고사반' 개강일은 ▲국어 3월 3일, 3월 4일 ▲영어 2월 27일, 3월 2일 ▲한국사 3월 2일, 3월 6일 ▲공통과목(국어+영어+한국사) 2월 27일, 3월 2일이다. 

동형모의고사는 이론과 문제풀이 과정을 어느 정도 마친 수험생들이 시험 직전 마지막으로 문제 풀이 감각을 올리고 시간 분배 훈련을 위해 거치는 과정 중 하나이다.  

'빡센 더블 패키지'는 기계직, 임업직, 토목직, 환경직, 건축직, 전산직 직렬별 전공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3월 28일 제 1회 경기도 지방직 경력경쟁(8,9급)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경기도 지방직 공무원(토목직, 환경직, 건축직)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빡센 더블 패키지’를 통해 마지막 점검을 할 수 있고, 더불어 약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주)지안에듀(대표 박태순)는 “까다로운 이론 및 문제의 대비가 단단히 필요해 보이며 준비를 철저히 하기 위해 ‘빡센 더블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국가직 동형모의고사' 학원 실강반과 '빡센 더블 패키지' 강의 상품의 자세한 강의 구성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지안에듀는 ‘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의 온라인교육(공무원) 부문을 수상한 교육기업으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원 강의 및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