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경기불황으로 인해 스몰웨딩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웨딩업계에서 출시하는 상품 중 가격 거품이 심하거나 부실하게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피해를 입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피해를 예방하고자 모든 구성상품을 사전에 알리고, 추가비용 없이 스드메가 가능한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화제가 되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77패키지는 77만원대의 금액으로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이 구성되어 있다.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신상품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서비스 원장급으로 구성, 스드메 패키지의 핵심서비스 2가지 요소를 21년째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관계자는 “시중 저가형 패키지들의 경우 중고 웨딩드레스를 구매해 많은 신부들에게 대여하는 방식이거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에서 상대적으로 담당자의 경력이 짧은 경우도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42년의 경력을 가진 청담동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디자이너로 올해로 41년 경력을 가진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이다.

한편, 직거래 웨딩샵 라파엘웨딩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방문하여 무료 웨딩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