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하는 강아지분양 저문 요기독이 인천점 오픈으로 인하여  더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반려인들에 이목을 끌고 있다.

2019년도에 이어서 2020년도에도 꾸준하게 요기독에서는 1년 365일 연중무휴라는 운영 시스템과 강아지에 대한 질병보장을 1년 보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험가입이나 추가금없이 자체적으로 보장을 해주고 있다. 요기독은 현재 서울 종로지점과 인천 부평지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대구 지점은 오픈 준비중이다.

서울, 경기, 인천, 등할거없이 전국적으로 문의가 많으며 착한분양샵으로 소문이 나고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을 받기 위해서 국내 배송분양 및 해외배송분양도 가능하다.

최근에 반려인이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하게 찾는 견종들도 많아졌다. 꾸준히 인기가 있는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등 다양한 견종들도 예약분양 및 일반분양으로도 분양이 가능하다.

실제로 많은 분양과 합리적인 가격과 건강보장으로 평점과 인지도가 높은 요기독은 전국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문의와 방문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도 중요하지만 요기독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건강한 강아지분양을 모토로 한번 분양을 받으면 평생을 함께할 가족같은 마음으로 애견분양샵에서도 모든 직원이 반련동물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반려견 한마리 한마리마다 정성스럽고 가족같이 관리하고 있다.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을 하는 검증된 샵에서 분양을 받아서 비양심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애견분양샵 업체 피해 사건 사고가 많기 때문에 분양을 하기 전에는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강아지분양 애견분양 요기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