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1차발표가 끝난 상황이다. 평상시 같으면 재수학원 문의가 한창인 시점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대치동에 재수 입시학원에 문의가 뜸하다. 강남 대치동 유명 재수학원들은 설명회도 취소되고 있다.

하지만 재수학원들은 재수정규반 모집에 총력전이다. 중이다. 한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하고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이 강의하는 소수정예 학원이다. 대형 유명재수학원 경력 10년 이상 대치동 강사진이 강의하고 20년 성적향상 노하우가 있는 학원이다. 자습실과 강의실이 분리 되서 자기자리에서 자습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교육의 메카 대치동 학원가는 학생부면접시험, 논술시험, 정시 수능공부에 필요한 수강으로 북적되고 있다. 입시전문가는 자신에 맞는 시험 전형을 선택하고 필요한 준비가 되어야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수시와 정시 시험을 준비할 때는 학원에 도움을 받는 학생이 대부분인데 “학원을 선택할 때는 강사진과 입시 성적, 학생관리 그리고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그리고 재수를 하는 학생들은 “강남 대치동에는 상위권 위주의 대형재수종합학원 과 소수정예 재수기숙학원, 예체능 재수종합반, 소수정예 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등이 있지만 재수성공률을 높이려면 어떤 학원이 자신에 맞는 선택인지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대치동 소수정예 입시학원으로 20년된 멘토스학원에서는 2021수능을 조기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이 진행중이다. 현 고3 학생을 대상으로 2021년을 준비하는 재수선행반은 12월 30일에 개강을 했고 재수정규반은 2월 17일에 개강한다고 한다. 그리고 2월 1일 오후 4시 국어,수학 멘토스학원 선발고사를 실시했다. 이 학원은 독학재수학원에서 운영하는 독학반도 운영하고 있다. 재수종합반 학생과 똑같이 관리하고 월마다 모의고사를 보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필요한 과목을 들으면서 독학재수도 가능하니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스템이다.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 소수정예 재수학원으로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이 수학을 직강해 학생들이 추천하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다 받아주는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다. 성적 향상도도 70점 이상으로 재수성공률이 높고 이 학원만의 셀토시스템은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멘토스학원 측은 재수종합반를 시작하는 2월 17일부터는 “기숙은 강남에 호텔에서 한다”고 밝혔다. 호텔과 협약해 학생들의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숙소는 직접 호텔에서 결제하면 된다. 이는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이 직접 고안한 시스템으로 알려졌다.

최 원장은 “대치동에서 수업을 듣고 싶은 지방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기거할 수 있는 호텔숙박이 드디어 이루어진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생 전원 최유신 원장 수학인강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2번출구에서 4분 거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