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는 2월 20일 16년간 자기주도학습 교육을 강조하며 성장해온 에듀플렉스가 원효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듀플렉스는 전국에 140여 개의 지점을 가진 자기주도학습 교육기관의 대표주자로, 원효점 오픈 기념 무료 입시설명회를 통해 새 학기를 앞두고 입시에 대해 높아진 학부모님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에듀플렉스는 오픈 기념 설명회, 온라인 설명회 등 다양한 설명회를 진행하여 학부모님들의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원효점 오픈 기념 입시 설명회는 2월 20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설명회는 전 유웨이중앙교육 대표 컨설턴트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장이 진행한다. △변화하는 입시에 대한 맞춤 가이드 △상위 10개 대학을 위한 입시 포트폴리오 △학생부 종합 전형의 이해와 대비 △교과 및 비교과 관리 전략과 실행을 주제로, ‘복잡한 입시 속에서 성공하는 입시전략’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에듀플렉스는 학생의 현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그에 맞춘 학습전략 솔루션을 제시하여 수많은 성적 상승 사례를 만들어 왔다. VLT 4G 진단 검사, 동기부여 상담,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개별지도를 통해 무작정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원효 에듀플렉스 장정근 원장은 “주변에 일시적으로 성적을 올려주는 학원은 많지만 에듀플렉스에선 공부를 꾸준히 할 수 있는 동기를 불러일으켜 장기적인 성적 향상을 이끕니다. 수년간 검증된 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관리, 1:1 개별지도 등을 통해 학생이 자발적으로 학습에 임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습니다.”라고 전했다. 

해당 설명회는 원효 에듀플렉스 지점 내에서 이뤄지며 내부, 외부 학부모 모두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자녀 입시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라면 해당 설명회에서 다양한 입시정보를 얻어 갈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