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13일 진행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은 약 700명의 합격자와 선배 합격생,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참여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합격생들은 행사 시간이 한참 남은 시점부터 현장에 도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지는 등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합격자모임에 참석하고 말겠다는 일념 하나로 수험생활을 버텼다는 한 합격생은 “매번 영상이나 사진으로만 보던 합격자모임 현장에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며 “오늘 하루는 고민, 걱정 없이 실컷 기뻐하고 축하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장에는 합격의 기쁨을 담은 기념 사진 촬영을 위해 명예의 전당과 포토존이 마련됐으며, 교수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긴 대기줄에 서서 기다리는 합격생들의 모습도 보였다.

본 행사는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해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축사, 동문회 발대식과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대규모 합격 퍼포먼스까지 순조롭게 진행됐다.

또한 고급 만찬과 함께 많은 이들이 기다린 가수 홍진영의 축하 공연은 어색함이 남아있던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생들 간 인적 네트워크 형성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합격자모임을 계속하고 있다”며 “더욱 성장한 2020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