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 진행 밝혀
상태바
‘퍼펙트환불’ 수수료 인하 이벤트 진행 밝혀
구글환불·애플환불 퍼펙트환불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2.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전문업체 ‘퍼펙트환불’이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진행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최저 14% 환불 대행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한데, 14%로 적용되었을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업계 최저 수준이다. 단, 진행방식 및 구글이나 애플 등에 따라 수수료가 상이하게 변동되므로 이용에 유의하여야 한다.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 시장은 어느새 부턴가 양산형 게임들이 주를 이루게 됐다.”라며 “대다수의 유저들이 게임사의 방만한 운영에 혀를 내두르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양산형 게임에 지쳐가는 유저들이 가벼운 마음을 가지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대행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다년간 높은 승인율과 빠른 환불진행으로 유저들의 성원을 받아온 곳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환불대행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번호 및 카카오톡을 통해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은 60일 이내 결제 건에 대해서는 진행이 가능하다.

퍼펙트환불은 나인 환불, 진화소녀 환불, 새천하를열다 환불, 봉인의서 환불, DX 신세기의전쟁 환불 등 다양한 게임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한편 구글환불 대행 및 애플환불 대행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일부 업체들은 환불 대행을 진행할 여력이 없음에도 기존의 업체들을 사칭해 선수수료를 요구하거나 환불대행이 가능한 것처럼 속여 거짓광고를 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라며 “구글은 미국 본사에 비하여 한국지사가 환불을 받기가 어려워 노하우가 있는 곳에서 환불대행을 진행하여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