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따뜻해지면 신규 아파트 단지인 구리 이 편한 세상, 김포 고촌 캐슬앤파빌리에, 부천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안산 상록 그랑시티 자이 등의 입주가 시작될 예정으로, 현재 예비입주자들은 입주가구 장만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웨딩시즌을 맞이해 신혼집을 꾸미고 혼수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파는 신혼부부도 많다. 

소파, 베드 하나만 바꿔도 신경을 쓸 부분이 많은데 세라믹식탁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 집안 가구 전체를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예산 책정부터 집안 인테리어까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다. 이에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신바람세일을 진행하여 다양한 패키지 할인을 제공, 구매자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고 있다.

운정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취향에 따라 사이즈와 컬러를 선택하여 아쿠아클린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을 주문할 수 있는 곳이다. 나만의 개성을 담은 공간 활용이 중요해진 오늘 날, 맞춤형 주문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은 큰 장점이다. 물론, 소파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일반인이 선택을 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수원동탄 가구단지 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이스터소파는 직원들의 홈스타일링 상담을 통해 선택을 돕는다.

또한 키즈 전문 가구업체인 ‘꿈꾸는요셉’이 입점함으로써 할아버지를 위한 리클라이너소파, 아빠를 위한 포셀린식탁, 자녀를 위한 공부방 가구 등을 한 자리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성인용 가구에 곁다리로 키즈 가구를 제작하는 여타 업체와 달리 ‘꿈꾸는요셉’은 오로지 아이들만을 위한 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뛰어난 감성을 자랑한다.

밀리&마이스터소파 매장은 부산, 마석 가구거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유럽 패브릭 레드베어 원단과 이태리 프리미엄 풀그레인 가죽 원단을 활용하며 부자재 또한 E0등급의 친환경 최상급 목재, 에코 접착제, INTES 엘라스틱밴드,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등 엄선된 제품을 사용해 퀄리티를 높인다. 

김포,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측은 “마이스터소파 매장은 3대가 함께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침실, 거실, 주방가구 등을 모두 구입한 후에도 한 가지 제품을 더 구입할 수 있는 여유를 만들어주는 마이스터소파와 함께 새 출발을 기분 좋게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