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결혼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많은 미혼남녀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 및 혜택을 증정하는 방문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인연을 찾기에 돌입한 미혼남녀들의 방문이 잦아지면서 계획된 이벤트로 2월 29일까지 한 달 동안 바로연을 찾은 모든 고객들 대상 추첨을 통해 '바로연 노블레스 미팅파티 참석권'(10명), ‘신세계 상품권’(10명), ‘스타벅스 키프티콘’(3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종료 후 3월 2일 당일에 당첨자에 한해 개별연락 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쓸쓸한 2월, 운명의 이상형을 만나 결혼을 꿈 꾸는 모든 미혼남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과 혜택은 물론, 2020년에는 연애부터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해결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가입 문의가 많은 시즌을 맞아 맞춤 가입비 산출 테스트를 포함한 연예심리테스트 7종을 무료 제공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의 비용 그리고 연애, 결혼에 대한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광주결혼정보회사, 수원, 대전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스트 이용 및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