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구웨딩 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등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웨딩박람회에서 결혼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에 개막하는 진짜웨딩박람회는 2월15일~16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에서 진행되며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님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즐겁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행사이며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진짜웨딩박람회의 장점이라면 참가업체의 철저한 준비아래 머리 아프고 복잡한 다양한 웨딩정보를 한곳에서 얻을 수 있다는 것일 텐데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역시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벌써부터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진짜웨딩박람회에서 개최하는 결혼박람회에 방문한다면 한 눈에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하고 준비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진행되는 웨딩행사이며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이 대상이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규모뿐 아니라 높은 서비스 질과 웨딩플래너 등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근본적인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또한 양질의 콘텐츠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만족도 높은 대구지역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행사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하더라도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 측에서 전했다.

또한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벌써부터 다음 박람회 일정을 문의하는 사례까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일정과 사전참가를 희망하시는 예비신랑, 신부님들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