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시대의 발전과 함께 딩크족이나 1인가구의 증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반려동물의 분양수요는 끝없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로인해 반려동물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요인은 저출산과 고령화 등의 다양한 이유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합리적인 분양에 앞서고 있는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분양가 최대 85%할인, ‘원스톱솔루션’, 배송서비스 등 많은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뿐만 아니라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와 소정의 선물까지 증정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분양부터 병원, 미용, 호텔, 교배, 가정견 등 완벽한 분양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기본건강검진과 1차 접종을 끝낸 강아지, 고양이를 선별 해 입양을 도와주고 있어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찾고있는 예비 반려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은 늘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달마다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반려인 개개인의 취향 &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품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폼피츠, 말티즈, 킹찰스 스패니얼과 아메리칸숏헤어, 노르웨이숲 등 다양한 견종&묘종을 보유하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진주, 울산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품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고 전했으며,

한편 또 다른 부산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 채널 ’미유펫TV‘를 개설하여 근처지역 창원, 통영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위해 발길이 끊이지를 않는다.“ 고 전했다.

안양, 김포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주는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분양 후에도 지속적인 케어와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오래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강아지, 고양이들을 관리하있다.“고 알려왔다.

평생의 친구 찾아주기에 힘쓰고 있는 미유펫의 다양한 혜택은 정직한 분양과 다양한 품종 그리고 지점별로 지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방문이 편해 전주 인천(송도), 평택, 일산 , 대전 등 전국 지점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정직하게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를 공개하고 접종비 할인 등 병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강조했으며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