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 돌침대 돌쇼파 전문 브랜드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가 좋은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구의 소재와 공정까지 꼼꼼하게 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보여진다.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환경오염과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소재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방사능, 라돈 등의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천연 원석 판재를 사용한다. 또, 소나무와 편백나무 원목 소재로 제작하여 친환경 가구를 찾는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샵인샵 매장이나 가맹 매장 없이 직영 전시장을 통해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을 걷어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 고 전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는 모던한 디자인과 착한 가격으로 신혼부부 혼수부터 효도 선물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루 사랑받고 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와 돌쇼파는 일대일 주문 생산을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OEM생산 가구보다는 제작기간이 더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소비자가 흔쾌히 선주문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 돌쇼파는 소나무와 편백나무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목을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 두 원목 모두 장점이 많은 소재이기 때문에, 원목 선택 시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한다.” 라고 전하며,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는 제품으로는 편백나무 돌침대가 인기가 좋은 편이며, 소나무 제품은 모든 연령층에 불호 없이 선호하는 편이다. 보통은 고객님의 취향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고려하여 선택하기를 권한다.” 라고 덧붙였다. 

힐링사랑의 원목 돌침대는 칠보석, 해주옥, 히말라야연옥 등 원하는 판재를 선택하여 취향에 따라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 돌쇼파는 힐링사랑 건강침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직영전시장 방문 상담과 유선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