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츄럴샤인의 천연 틴트 립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이 4차 완판을 기록, 5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네츄럴샤인의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예민한 입술도 바를 수 있는 천연 틴트 립밤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네츄럴샤인 김하영 대표의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김 대표는 본인의 임술염으로 인해 무엇을 발라도 아픔을 느꼈고, 본인이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던 것이다.

특히 김 대표를 비롯한 네츄럴샤인은 각종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던 중 2010년 13종의 천연틴트 럭스 레드드롭 립큐어를 개발했다. 총 10년간의 천연틴트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천연틴트밤을 추가 출시했다.

네츄럴샤인 관계자는 “천연 틴트 립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입술 혈색과 입술각질을 보완하면서도 예민한 입술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만큼 SNS 상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전국 롭스 매장 약 130여 개에 입점될 예정이며,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 구매 시 다양한 샘플 증정 이벤트를 증정하는 것. 오는 15일부터 롭스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