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전화영어업체 이티폰이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2연속(2015년, 2018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이티폰은 북미, 필리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회화 수업 전문 업체다.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화상, 전화영어1위에 오르기도 한 이곳은 직장인 비즈니스전화영어부터 토익스피킹전화영어, 어린이화상영어추천과정까지 다양한 화상, 전화영어학습 커리큘럼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전화, 화상영어 싼곳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서도 사랑받고 있다.

특히 최근 미국인 전화영어, 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화상영어수업 같은 원어민 화상, 전화영어를 찾는 사람들이 늘면서 예전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화상, 전화영어사이트 가격비교, 순위, 후기 등에서 호평받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서울의 강남과 비견되는 필리핀 올티가스에서 직영센터를 운영하며 동종업계보다 높은 급여를 지급하는 ‘최고임금 지급정책’으로 우수한 원어민 강사만 채용한다.

또한 비지니스전화영어, 초등화상영어 등 모든 수업의 시간과 강사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화상, 전화영어효과를 높이는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하고, 전문 첨삭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영작교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화상, 전화영어회화표현을 익히기 좋은 틴타임즈 영어신문,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과정을 운영한다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이티폰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오픽전화영어, 영어면접전화영어 등 모든 화상, 전화영어 수업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하고 최대 4개월까지 무료 수업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펼쳐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