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공항 실내주차장 ‘굿모닝주차’가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및 실내 주차장을 1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굿모닝주차는 지난해 기존의 실내 주차장과 실외 주차장을 동시에 운영했지만, 실내 주차장을 마련하며 실내주차 전문업체로 개편했다. 이에 발맞춰 파격 요금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현재 굿모닝주차의 실내 주차장을 이용 시 2일 기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1일 추가 시에는 1만원만 추가해 이용할 수 있어 인천공항 터미널에서 주차대행 서비스(발렛파킹)가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도움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차량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실내주차 전문업체로 전환하며 동시에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야외 주차 시 미세먼지로 인해 고객의 차량이 지저분해질 수 있어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주차장을 저렴한 비용에 이용할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굿모닝주차장은 주차장에 24시간 CCTV가 작동하고 있어 PC 또는 핸드폰을 통해 언제나 차주 본인이 주차 장면을 영상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현재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모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 도착 20분 전 예약 시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예약 및 상담 시스템으로 해외여행 일정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또 KB손해보험 및 발렛보험과 탁송보험에 가입해 주차대행 이용 시 차량 관리에 걱정이 높은 이용자들을 위해 안전성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굿모닝주차’ 검색 후 공식 사이트 및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24시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