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건강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수입 매트리스와 친환경쇼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쇼파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퍼니처는 천연통가죽,패브릭소파와 수입메모리폼스프링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구성해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할인전을 시작한다.

2~30대 젊은 소비자들의 경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가 늘면서 퀸사이즈 매트리스보다 라지킹사이즈나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두개를 적용한 트윈 모션베드 사용자가 늘고 침대를 잠만 자는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생활을 즐기는 새로운 공간으로 사용하면서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에 동탄수원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아울렛 루헨은 꾸준히 신상품을 새롭게 전시하고 실용적인 기능이 첨가된 자체제작 프레임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루헨이 직수입 판매하는 미국수입매트리스인 템퍼, 씰리, 스탠스엔포스터, 베드보스 등 수입침대는 기능성매트리스로 사용자 체중을 전체적으로 분산시켜 허리로 집중될 수 있는 체중에 무게를 분산시켜 최고의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기능성 침대로 예비부부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맞춤 제작 형태의 침대프레임 구입이 가능한데,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 등 소재까지 결정해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친환경 원단으로 만들어진 아쿠아 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 및 가죽쇼파 등 소파제품들도 체험 할 수 있다.

인천시흥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할인매장 직영점의 관계자는 “루헨퍼니처의 모든 제품들은 검수과정을 통해 엄선한 100% 정품 매트리스와 친환경 프레임과 소파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가구패키지할인전 및 루헨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국 5개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