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연원목만을 사용해 오랜시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 신혼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수원용인점이 원목침대프레임을 1/2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오픈이벤트와 4~6인용 세라믹식탁 추천기획전을 진행한다.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는 E0급 이상의 자재를 사용하고 국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자체 친환경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가구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한 KC 공급자 적합성이 확인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믿을 수 있는 100% 핸드메이드 국내제작과 선주문 후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블랑드코홈 수원용인점은 1~2층 500평의 대규모 전시장을 갖추고 있어 접근이 용이한 인근 분당용인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등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천연소재로 나만의 맞춤 북유럽원목가구를 제작할 수 있어 높은 고객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으며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원목화장대(스툴), 원목협탁 등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인테리어 맞춤가구를 폭넓게 선보여 소비자 선택을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월넛, 아카시아, 고무나무 등 다양한 수종을 활용한 원목침대,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를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와 옵션구성으로 맞춤주문이 가능해 현대인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원목식탁 역시 가족구성원이나 활용도에 따라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으로 변경이 자유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태리 현지에서 직수입한 천연세라믹식탁은 천연석보다 강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수분에 강하여 오일이나 잉크 또는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식탁이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어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품질보증 기간과 철저한 A/S 관리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번 오픈 50% 원목가구할인전과 4~6인 세라믹식탁 기획전은 약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제품소개 및 행사내용은 공식블로그와 블랑드코홈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