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이 공항 이용객의 부담을 덜고 더욱 편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누리파킹은 현재 무료 발렛 서비스 및 주차 요금 할인, 무료 물세차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들은 누리파킹의 주차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공 받을 수 있다. 무료발렛파킹은 사전에 도착 예정시간을 고지하면 된다. 약속된 시간에 주차대행을 위한 기사가 대기하며, 1여객터미널과 2여객터미널 모두 가능하다. 

주차비 할인 혜택은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이용 후기를 게시하면 적용 가능하며, 출고 전 외부 물세차 서비스는 6일 이상 주차 서비스 이용 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현재 누리파킹의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보안을 위해 10대의 CCTV를 가동하고 있다. 또, 차량을 입고한 후 주차된 상황을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제공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을 이용한 한 고객은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고 예약,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실시간 문의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플러스 친구 확인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