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겨울이 완전히 끝난 것 같은 초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 가구단지가 활기를 띠고 있다. 여기에 발맞춰 전국의 가구거리들이 봄 맞이 할인행사와 박람회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일산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숍 ‘더슬립’ 일산파주점도 봄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신혼·입주 가구 할인전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상품 할인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더슬립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0%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며 2020년 신상 수입매트리스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다. 증정행사와 할인행사는 이벤트 대상 제품의 재고가 모두 소진 될 때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특히 신상 매트리스 상품들은 기존 매트리스보다 더욱 고급 사양으로 출시돼 입고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기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소량으로 추가 입고된 2020년도 신상 매트리스들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조기 품절이 예상되고 있어,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더슬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매트리스 전문숍으로 씰리와 템퍼 페딕,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밀리 등 명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직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창고형 매트리스 할인매장이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및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은 일산, 파주 외에도 서울 은평구, 마포구, 강서구 등 서울지역에서도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고촌캐슬앤파밀리에, 부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 안산그랑시티자이, 파주 운정화성파크드림, 목동센터럴아이파크위브 등 이번 달 입주예정자들에게 입주가구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