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서대구지사에서는 2월 14일부터 26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s20, 갤럭시Z플립 제품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S20 사전예약 공식접수처로 지정되어 있는 하이마트는 "갤럭시S20 및 갤럭시Z플립 출시기념으로 고객을 만난다고 전해와 많은 예약이 벌써부터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의 갤럭시 s20 사전예약 사은품인 갤럭시 홈미니, 네모닉 미니 중 택1, 50% 디스플레이액정파손 지원, 다양한 컨텐츠 무료이용혜택은 물론 특별히 하이마트 단독으로 갤럭시 버즈플러스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고급 무선보조배터리, 엔제리너스 쿠폰, 1년간 무료 액정필름 교환 이벤트등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제휴카드 이용시 36개월 무이자와  최대 72만원 할인 혜택등 평상시 하이마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 구매금액적인 부담을 줄여볼 수 있는 플랜도 준비되어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배호 지사장은 "삼성 갤럭시S20 제품의 원활하고 충분한 제품확보를 통해서 대구/ 경북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개통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으며, 고가의 요금제나, 부가서비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플랜을 마련해 저가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분들도 동일한 조건으로 휴대폰 교체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참여점은 대구지역 신월성, 죽전, 성서, 월배, 평리, 송현, 화원점 등이 있으며, 경북 지역은 구미, 김천, 안동 등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