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이마트 울산지사에서는 오는 2월 21일부터 23일 3일간 울산, 양산, 밀양등 지사의 전지점에서 동시 이사,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비신랑, 신부를 위한 이번 이사.혼수박람회는 냉장고, 세탁기, TV, 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금액대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해왔다.

신혼부부 뿐만아니라 이사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이사를 앞둔 지역민들에게도 동일한 할인혜택을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가전혼수를 구매할 수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방문 예약 후 상담을 받으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및 구매고객에게도 사은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나 30만원 이상만 구매하더라도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서 울산하이마트 이사,혼수박람회 신청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접수가 몰리고 있다고 전해왔다.

구매고객에게는 하이마트뿐 아니라 삼성, LG 양대 가전사에서도 각 브랜드별 사은품 및 L포인트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전구매를 고려중이시라면 이번주가 가장 적기일듯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울산하이마트 김기성 지사장은 "평소 울산 및 양산, 밀양 지역민들에게 큰사랑을 받은 하이마트가 지역민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사,혼수박람회를 기획했으며, 이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가전제품을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울산지역에 위치한 삼산점, 효문점, 호계점, 등 12개 지점 이외에 밀양점, 양산에 위치한 양산점, 웅상 롯데마트점, 증산역점, 덕계점 총 17개 지점의 하이마트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