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재능기부 스드메초특가 이벤트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서울지역 교회결혼식 스드메비용 추가비모두포함 148만원대 패키지를 출시했다. 물론 계약하고 결혼식날까지 1만원의 추가비도 없다고 라파엘원장은 말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가격 200만원 결제받으면 마진이 120만원 남는데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마진을 모두빼고 전국최저 스드메가격 77만원대와 89만원대 정찰제 업체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요즘 웨딩박람회 스드메가격이 거의 300만원 대로 많이 올랐지만 전국최저 스드메가격보장 스드메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형 이벤트로 예비 부부들이 정말알뜰하게 준비할수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을 보면 웨딩드레스 장인이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1벌 및 촬영소품 일체가 제공된다.

각종 공중파 KBS TV SBS TV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스타 디자이너 김라파엘 대표(라파엘웨딩)가 올 웨딩인생 41주년 라파엘웨딩샵 자체 결혼박람회를 열고 참여하는 분들께 80만원도 안되는 스드메재능기부 77만원대 정찰제 패키지 이벤트를 2018~2028년까지 한다고 밝혔다.

김라파엘웨딩 대표는 “예비 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웨딩샵 직영 다이렉트 스드메직거래 결혼박람회를 통해서 중간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 리베이트 때문에 생기는 결혼비용 가격거품 모두뺀 재능기부형 스드메77만원대 정찰제 하지만 본식 웨딩드레스 만큼은 늘 개끗한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 웨딩박람회는 휴일없이 스드메상담이 가능하고 스드메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레스 바로 피팅이 가능하다 라파엘웨딩 정찰제 재능기부 스드메77패키지 이벤트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카페에 방문하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또한 스드메77"을 검색해도 가능하다.

또 비동행 무료 웨딩플레너 서비스를 제공 청첩장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신랑예복35만원대 신부한복 맞춤과 대여 무료 웨딩홀 추천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스드메업체들 추가비정보 ◆도우미비용1번 15-30만원 ◆스튜디오원본CD30만원◆ 헤어 부분가발비10~30만원 ◆웨딩드레스피팅비 1벌에 1~10만원 이상이 공식 추가비이다. 그 외 희안한 추가비가 계속생기고 있다고 추가비를 각별히 주의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외 무리한 메이크업 수준에 따른 업그레이드비용  사진 스튜디오 추가비 신상드레스 수입 드레스 드라이비용 등등이 신종 추가비로 부담을 주고 있으니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스드메속에 신상드레스 포함인지 중고 드레스 포함인지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고 김 라파엘원장은 꿀팁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