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웨딩의 선두주자로 웨딩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지난 2월 8일(한국시간 9일) 패션의 도시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웨딩드레스 패션쇼를 개최하여 우리나라의 웨딩문화를 세계에 알려 공로를 인정받아 한문화진흥협회(협회장 정재민)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고객만족후기 1위 웨딩업체의 위엄으로 이번 프랑스와 대한민국의 문화교류행사에 초청받아 한국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아름다움을 프랑스 전역에 알렸으며 패션쇼 당일 호텔 입구에 참여자들의 줄이 길게 서 있을 정도로 외국인들의 뜨거운 관심 끝에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이번에 열린 웨딩드레스쇼는 품격 있고 화려한 디자인의 드레스로 다양한 드레스 컬렉션을 선보여 호황을 이루었다. 특히 프랑스 파리의 최고 관광 명소인 에펠탑 화보 촬영은 수많은 관중들의 플래쉬 사진촬영이 이루어져 화보 사진촬영이 쉽지 않았다고 전했다.

인천 최대 규모의 웨딩스퀘어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웨딩부터 혼수까지 원스톱매장으로서 부담 없이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겸비한 웨딩샵으로서 완성도 높은 예식이 가능하다.

아울러 웨딩문화 보급을 위하여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는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 김현경 본부장은 “웨딩 맞춤 서비스를 통하여 예비신랑, 신부님께서 원하시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가할 예정이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웨딩드레스가 해외에서도 최정상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자랑스러운 한국의 웨딩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웨딩샵 ‘웨딩유리구두’는 인천웨딩박람회 못지않은 웨딩 퀄리티를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정찰제로 전문 메이크업샵과 직수입 웨딩드레스 전문샵을 분리시킨 웨딩토탈샵으로서 만족도 높은 예식 준비가 가능하며 인천과 부천 지역의 유명 웨딩홀 최다 제휴로 웨딩홀 무료 섭외와 홀 사용료 및 식대 할인 등의 파격적인 웨딩홀 특전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다양한 웨딩 혜택과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공식 블로그 또는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