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열린 애스턴빌라와의 경기에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5경기 연속 골을 터트렸다.

애스턴 빌라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전반 추가시간에 역전골과 후반 추가시간에 결승골을 연달아 터트리며 토트넘을 3:2 승리로 이끌었다.

이번 멀티골은 손흥민의 EPL 개인통산 50호 골로 여러 모로 의미 있는 골이었다.

손흥민은 1월 23일 노리치시티와의 EPL 24라운드 결승부터 시작해서 5경기 연속 골을 보여주며 지난 불명예스러운 사건을 만회하고 있다.

이처럼 손흥민은 EPL 정규리그와 잉글랜드 축구협회 FA컵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일부 팬들은 승부예측 게임을 통해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고 있다.

승부예측 게임을 서비스하는 스포츠게임사이트 인플레이 게임은 EPL 정규리그 및 FA컵 등 다양한 리그를 서비스하여 많은 스포츠팬들의 호평을 받는 곳으로 유렵축구리그뿐만 아니라 국내 K리그, 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의 리그를 대부분 서비스하고 있다.

더불어 인플레이 게임은 축구와 농구, 야구, 테니스, 배드민턴 등 총 39가지 종목을 서비스하며 비주류 종목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크리켓, 모터 사이클, 각종 E-Sports 등 여러 종목을 승부예측 게임으로 서비스하고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인플레이 게임은 승부예측 게임과 더불어 맞고 등의 보드게임을 지난 해 말부터 서비스하기 시작했는데, 승부예측 게임과 보드게임 모두 게임물 관리 위원회에서 공식으로 승인을 받은 합법사이트라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이 안심하고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