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LG가전렌탈이 가능한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매일 마시는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정수기, 공기청정기에 대해 전문가의 관리를 받으며 사용할 수 있도록 LG정수기렌탈, LG공기청정기렌탈 서비스를 진행함과 동시에 각각 최대 6개월 할인, 10개월 할인 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한다고 밝혔다.

옷의 미세먼지를 직접 털어 없앨 수 있는 LG스타일러렌탈, 미세먼지 많은 날이나 흐린 날도 먼지 묻을 걱정 없이, 덜 마를 걱정 없이 빨래를 말릴 수 있는 LG건조기렌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엘지트롬스타일러와 엘지건조기렌탈은 각각 5벌형, 16KG모델 렌탈을 할 경우 최대 6개월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모든 물이 직수로 출수되는 직수 정수기이며 신규모델인 엘지정수기렌탈 상하좌우는 6개월 할인이 있다. 2월 한정으로 상하좌우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 2+2 사은품이 증정되며 이는 베스트렌탈샵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엘지퓨리케어 공기청정기펫은 펫과 함께하는 많은 가정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우수한 세척력으로 잔여 음식물과 기름을 제거하는 LG식기세척기렌탈 시 전용세제가 증정된다. LG인덕션렌탈 시 전용냄비와 함께 37개월차에 상판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어 렌탈이 선호되는 추세이다.

LG 공식판매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렌탈 할 수 있는 가전에 대해 1+1+1 사은품을 증정하며 스팀다리미, 에어프라이어, 쿠첸 밥솥, 물걸레청소기 등 차별화된 사은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LG안마의자렌탈, 엘지안마의자렌탈 등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랸된 자세한 사항이나 렌탈 문의는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 또는 대표 전화번호나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