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온라인 자격증 교육을 선도하는 '한국장학진흥원'이 SNS마케팅·광고기획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 한정해 전액 지원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SNS마케팅'을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페북(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광고 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길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온라인 SNS마케팅·광고기획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은 블로그와 인터넷개인방송 팟캐스트, 유튜브동영상 등과 관련된 온라인 SNS 광고·홍보 마케팅 분야를 교육한다. 핵심적인 내용만 알기 쉽게 설명해 에니메이션회사·광고회사·대행사 취업 희망자에게 추천된다. 광고홍보학과, 신문방송학과 재학생이 스펙업을 목표로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한국장학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는 사람들은 본원의 총 147종 자격증 과정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온라인 자격증 교육콘텐츠의 전문성과 높은 퀄리티 및 편의성을 인정받아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