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누리파킹’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한 이벤트를 진행해 여행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무료 발렛 서비스를 비롯해 주차 요금 할인, 무료 물세차 서비스(6일 이상 주차 서비스 이용 시)까지 제공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절감할 수 있다는 평이다. 단, 주차비 할인 혜택을 적용 받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자신이 운영하는 SNS에 이용 후기를 게시해야 한다.
 
누리파킹은 저렴한 요금 뿐만 아니라 신뢰도 높은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도 함께 받고 있다. 현재 주차 서비스를 제공 중인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해도 모두 원활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으며, 주차 중인 차량의 안전을 위해 운영 중인 주차 시설은 10대의 CCTV를 가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여행객에게 차량을 입고한 이후에 주차된 상황을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여행객의 요청이 이뤄질 시 즉각적인 실황보고도 가능하다.

쾌적한 주차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항 도착 전 예정시각을 고지할 경우 전문 기사가 약속된 장소에서 대기하고 있는 세심한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 주차서비스는 제 1여객터미널과 제 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장 누리파킹을 이용한 한 고객은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오랜 기간 동안 느껴왔으나 일부 업체들로 인해 이용을 망설였었는데, 누리파킹을 이용한 뒤 인식이 바뀌게 됐다”며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한 요금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예약 및 이용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운영 중인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이 가능하고 예약,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오전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실시간 문의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누리주차대행'으로 검색 시 플러스 친구 확인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