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한 무료인강 제공 및 무료교재 선착순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은 주택관리사 시험이 끝난 직후인 2019년 9월부터 시작해 2020년 9월까지 2020 주택관리사 자격증 연간 학습플랜에 맞춘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요약&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족집게특강을 1차, 2차 강의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제공 중이다. 

현재 강의가 진행 중인 ‘2020년 주택관리사 2월 1,2차 심화이론 강의’는 이론 반복 학습 영역별 심화 보충을 통한 이해 완성화 단계다. 시험과목 예정 강의 수 1차 과목은 하루 4시간, 12주 과정으로 총 48강, 2차 과목은 하루 3시간, 12주 과정으로 총 36강이 진행된다. 

시간표는 1차 ▲월요일-회계원리(신주영 교수) ▲화요일-민법(김지원 교수) ▲수요일-시설개론(조현행 교수) 2차 ▲화요일-관리실무(김성환 교수) ▲금요일-관계법규(유연철 교수)로 구성돼 있으며, 오후 6시에 강의가 업로드 된다.

이외에도 인강드림은 2020 주택관리사 기초 입문서 교재를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배포하는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매일 0시부터 선착순 30명에게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와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2020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는 2020년 최신 개정판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 반영되어 있다. 주택관리사 필수 용어가 수록되어 있으며, 개념과 용어의 상관관계를 도표화해 체계의 흐름 파악을 돕는다. 또, 예제를 통한 학습 점검과 내용 정리가 포함돼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준비가 처음인 초보자는 물론 독학 수험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택관리사 무료드림 이벤트 페이지 내 하단에 기초입문강의 1강 수강 후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수강평 등록 전 1차/2차/1,2차 입문서 중 수령할 교재를 선택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진행되므로 서둘러 참여할 것을 추천한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한 번 취득 시, 정년 없이 노후대비가 가능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수험생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자격증”이라며 “무료로 제공하는 강의와 교재를 활용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체계적으로 시험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회원가입만 하면 모든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 무료 학습 사이트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외에도 공인중개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전산세무회계, 9급공무원 등 다양한 자격증 관련 교육 강의를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또 각 분야의 전문가인 베테랑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가 담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