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유니호텔 제주에서 제공한다. 루프탑 풀빌라 또는 스파 스위트 객실 연박 투숙객 대상으로 와인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

기간은 2월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예약을 통해서 예약자에 한정하는 이벤트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후 투숙하면 그랑 코로나스 2014 와인과 치즈 플래터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별빛이 내려다보이는 스파 스위트 객실에서 오션뷰 스파를 즐기고 나오면 바디 프렌드 전신 안마의자로 마사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루프탑 풀빌라도 인기인데, 개인 수영장에서 주간 야간을 가리지 않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런 특장점들로 인해, 겨울 휴양지를 찾는 이들에게서 유니호텔 제주가 필수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유니호텔에서는 숙박과 음식, 분위기, 좋은 접근성 또한 모두 갖추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호텔 제주는 지난 썸바디2에서 방영된 적이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제주 호텔 예약을 하고 있는 중이다.

이 외에도 애월 지역은 한담해변, 애월 카페거리, 애월해안도로,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등의 다양한 관광지들이 몰려 있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관광명소로 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