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처리기’, 실용적이고 센스있는결혼선물로 인기 만점
상태바
‘린클 음식물처리기’, 실용적이고 센스있는결혼선물로 인기 만점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2.1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오래 남는 센스있는결혼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맞벌이 신혼부부들이 많아지면서 가사 노동 시간을 단축시켜줄 주방 가전이 사람들의 눈길을 끌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음식물짤순이, 음식짤순이같은 제품들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결혼선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음식짤순이, 음식물짤순이로 가장 유명한 제품으로 한일짤순이, 한일미니짤순이가 인기를 얻는 제품인데 음식물을 손으로 짜지 않고 한일짤순이, 한일미니짤순이를 사용하면 물이 튈 염려가 없으며, 음식 잔여물의 물기를 없애서 처리할 수 있어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렇듯 한일짤순이, 한일미니짤순이읜 인기가 높아지면서 음식짤순이, 음식물짤순이와 비슷하게 음식물처리기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음식물처리기는 음식을 먹고 남은 쓰레기를 간편하게 음식물처리기에 넣어두기만 하면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악취와 벌레꼬임이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센스있는결혼선물로 새롭게 뜨고 있다.

다양한 음식물처리 중에서도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제품인데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린클에서 수년간 연구한 음식물 쓰레기 분해에 적합한 친환경 미생물로 빠른시간 내에 분해와 발효시켜 음식물을 처리하는 제품으로 처리하고 남은 잔여물은 화초나 텃밭에 친환경 퇴비로 재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한편, 린클 관계자는 “린클 음식물 처리기는 이온 산화 촉매 탈취장치로 음식물 쓰레기의 악취를 잡아 냄새가 나지 않으며 소음까지 적은 편이어서 편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필터, 배관 교제가 없어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