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콤파는 오는 2월 19일 헬스케어&뷰티 전문 쇼핑몰 ‘콤파몰’을 오픈한다.

‘콤파몰’은 언론사 회원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서비스되던 기존 헬스앤라이프 자사몰을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 한 온라인 건강 전문 쇼핑몰이다. 헬스앤라이프는 ㈜콤파에서 2016년 창간한 헬스케어 전문매체다.

콤파몰에서는 생활/홈데코 △자동차/스포츠 △여행/캠핑 △뷰티/리빙 △유아/아동 △건강/헬스 △주방용품 △패션/잡화 △생활가전 △식품 등 총 11개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약 5만 여개 이상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콤파몰은 기존 오픈마켓보다 평균 10%, 최대 50%까지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단, 자사몰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야만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콤파몰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일반마스크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품귀현상을 겪고 있는 마스크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규 가입회원의 경우 일반마스크(60장/1set)를 장당 7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일일 판매량은 최대 200박스로 한정된다. 

콤파몰 담당자는 “콤파몰은 원료부터 유통, 품질관리까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 관련 종합쇼핑몰로 건강전문 MD가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최근 황사마스크와 손세정제 대란으로 생긴 불편을 해소하고자 신규회원 가입자에게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