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누구나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이 많다. 이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든 헤어스타일부터 패션, 메이크업 등에 관심을 갖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헤어스타일을 세련되게 바꾸고자 하는 이들은 실력 있는 미용실을 찾아 관리하기 위해 유명한 곳을 수소문하곤 한다.

보통 남성들은 수원 커트잘하는 미용실을 찾아 기본적인 커트부터 깔끔하게 하려 하는데, 요새는 남성도 염색, 펌을 많이 하는 추세라 전체적인 부분에서 모두 실력이 뛰어난 미용실을 찾아 케어하는 경우가 많다.

수원에 거주하는 이들은 수원 스핀스왈로펌 잘하는 미용실로 알려진 ‘아마토르헤어살롱’을 찾아 요즘 유행하는 스핀스왈로펌을 하기도 하는데, 스핀스왈로펌은 강하지 않은 적당한 컬감을 내는 방법이다. 볼륨감이 부족한 곳을 띄워주고 얼굴 라인과 가까운 곳은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게 특징이다.

뽀글뽀글한 파마가 아닌, 여성들의 물결펌처럼 약간 풀린듯한 느낌을 주는 스핀스왈로펌은 다운펌과 같이 시술되기도 하는데, 곱슬기가 조금 강한 머릿결처럼 펌이 완성돼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수원 남자 미용실 추천하는 사람이 많은 ‘아마토르헤어살롱’에서는 스핀스왈로펌 외 다양한 스타일의 펌 시술을 하고 있으며, 염색도 여러 색상을 연출할 수 있어 누구든 찾기 좋다. 남성만이 아니라 여성들도 많이 찾고 있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아마토르헤어살롱’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세류로에 위치해 있으며 일대일 디자이너 전담시술 100% 예약제를 실시해 당일에 가면 커트나 시술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평일은 하루 전, 주말은 이틀 전쯤에 예약하는 게 좋고, 대표번호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예약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