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9일 코엑스 D홀에서 열린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 무려 2000명의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초대하며 역대급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는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참여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증가했음에도 합격자모임 신청 접수는 1시간 만에 조기 마감을 달성했다.

2009년부터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 에듀윌은 2017년 약 850명, 2018년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하며 매년 최대 규모 기록을 갱신해 왔다.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돼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의 차례로 이어진 이번 행사는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고, 합격생 2000여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기쁘다”며 “에듀윌에서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 및 선배 합격자분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합격자들은 전국구 1만명 이상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동문간의 교류와 창업 노하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