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좀 더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어떤 침구류를 사용하느냐의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충분한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좋은 영향은 누구라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를 돕기 위해 중요시 여겨지는 것이 침구류이다. 그리고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인 코지네스트에서는 보다 기능적으로 제작 된 호텔이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세일이 진행 중에 있다.  

경기 광주, 일산, 도곡점 총 세 곳이 운영 중이며 어떤 매장을 가더라도 넓은 규모와 품질 좋은 레노마홈 호텔이불을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주 고객층은 주부, 예비부부 등이 많으며 자취를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 가성비 좋은 아이템을 구하기 위해 방문하기도 한다. 

혼수와 예단용으로 호텔이불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면 특히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은 바로 약 57개 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의 아울렛 편집숍이라는 점 때문이다. 시간이 금인 현대인들에게 별도의 시간을 쏟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일 수 있다. 더군다나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소량으로 구비하고 있는 곳에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시간적 제약이 많을 수 있다. 

스타일과, 디자인, 소재 또한 다양한 호텔이불을 한 번에, 한 곳에서 만나보고 싶다면 300평의 대형 매장을 방문해보자. 수 많은 종류의 호텔이불,토퍼,슬리퍼 등 침구류 및 다양한 소품과  생활용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볼 거리도 또한 많아 주말 가족 나들이를 하러 방문을 하는 고객층도 있다고 전해진다. 

모달 소재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원단이 부드러우며 정교하게 제작이 되어 예단용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레노마홈의 침구류는 디자인만 보고 결정해도 될 정도로 품질 적인 면에서는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게다가 코지네스트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클리어런스 세일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충분한 배려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퇴근 후 직장인들도 들러볼 수 있도록 8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쇼핑 중 지친 몸을 쉬었다 갈 수 있도록 1층에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커피 시음이 가능하다. 

침구류 이외에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롤리의 모션배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모션배드를 선보이고 있고, 코지네스트 안에 프롤리 매장이 있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한 번에 여러 종류의 침구류를 살펴볼 수 있어 편리하며, 특히 이월상품 같은 경우 가성비 우수하여 방문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클리어런스세일 이외에 봄 얼리버드, 추가할인 모음전 등 여러 이벤트가 동시다발 적으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