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엄지환 기자] 육아부모들에게 인기 육아템인 베이비젠 요요플러스, 두나 유모차겸용카시트, 리키트라이크 세발자전거를 공식 온라인 몰 마더플레이스에서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젠 요요플러스는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부드러운 핸들링과 세계 최초 기내반입이 가능한 유모차로 프레임 하나로 신생아 시트인 뉴본팩과 6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컬러팩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도 좋다. 이번 온라인베어에서는 할인된 금액 외에도 요요플러스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베이비젠 정품 요요플러스백과 마더플레이스 V2라이너가 제공된다. 또한, 요요맘들이 대부분 선택하는 필수 액세서리 5종 (방풍커버, 레그레스트, 컵홀더, 핸들커버, 유모차고리)도 99실속세트로 판매한다.

두나플러스는 세계 최초 유일의 카시트 일체형 유모차로 올해 신규 색상으로 새롭게 론칭됐다. 두나 유모차는 버튼을 누르는 간단한 조작으로 카시트에서 유모차로 사용모드를 전환하여 외출 시 차량이동 혹은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기동성을 높여준다. 차량 설치 시 아이소픽스(isofix) 베이스를 사용하면 빠르고 정확한 장착이 가능하다. 차량 또는 대중교통 이용 시 카시트와 유모차가 차지하는 공간을 두나 한 대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유아용품 구매 비용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카시트와 유모차를 한 대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컴팩트한 접이식 트라이크 리키는 특허 받은 초소형 폴딩 기능으로 어디든지 간편하게 리키를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버튼을 누르면 즉시 폴딩이 가능하며 5가지의 사용모드 전환으로 아이 성장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정확한 정보는 마더플레이스 공식몰 또는 마더플레이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