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필리핀어학연수는 1:1수업이 가능한 나라로, 영어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며 스킨스쿠버자격증, 어학원 액티비티, 봉사활동, 인턴쉽 등 연수 기간 동안에 다국적 학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때문에 단기연수 기간이라 할지라도 다른 국가에 비해 저렴한 학비와 숙시 제공까지 해결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필통유학에서는 필리핀어학연수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대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저가 보장을 내걸고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을 최저가로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모션이다. 

현재 필리핀어학원은 숙식이 제공되므로 어학원의 마감이 이루어지면 학생을 받을 수 없는 특성상, 필리핀어학원은 인기어학원 순으로 마감이 되고 있는 실정이다. 때문에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빨리 자리가 마감되기 전에, 먼저 어학원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선호하는 어학원을 계획한 날짜에 갈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 점유율 20%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유일하게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으로 인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필리핀 현지 12곳의 어학원으로부터 “우수유학원”으로 선정되며 트로피를 수여받는 쾌거를 이룬 유학원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 최신 정보와 함께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어학연수비용은 물론 어학연수짐싸기 , 필리핀생활, 필리핀 영어발음, 필리핀 영어캠프, 가족연수, 직장인연수, 성인연수, 한달 어학연수 가능어학원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객관적인 상담과 친절도, 출국 준비, 현지관리 등 모든 부분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최저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일한 유학원”이라고 이야기 하였다.

현재 필통유학의 필리핀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DU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학원이 많은 지역은 바기오,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이다.
 
현재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뿐 아니라 캐나다어학연수 역시 국내 최저가 보장을 진행중이며, 캐나다 역시 캐나다의 모든 어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필통유학의 최저가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이 궁금하다면 필통유학 홈페이지의 연락처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