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맞춤정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나비테일러’는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부평맞춤정장과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인천맞춤예복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맞춤정장뿐만 아니라 인천예복 혼주용으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이번 부평맞춤예복 브랜드 ‘제나비테일러’는 인천웨딩박람회 못지않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별초대전을 통하여 방문 사은품과 계약 시 혜택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어 부담스러운 가격을 대폭 낮추어 다양한 디자인의 부평예복을 살펴볼 수 있으며 예산 걱정 없이 부평맞춤예복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아울러 인천맞춤예복 브랜드로 손꼽히는 ‘제나비테일러’는 젊은 층의 고객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전문 테일러가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만족도 높은 송도맞춤정장과 송도맞춤예복을 제작하고 있다.

송도예복 ‘제나비테일러’는 예비신랑의 예복과 혼주복까지 제작의뢰가 가능하며 더 나은 서비스는 물론 최고의 퀄리티와 디테일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별초대전을 방문한 고객들 한해서 방문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견적만 받아도 고급 디퓨져와 최고급 넥타이를 제공하고 있다. 인천맞춤예복 계약 시 6.5cm 키높이 구두 증정과 커플 턱시도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하여 특별한 컨셉의 웨딩촬영이 가능하다.

부평맞춤정장 ‘제나비테일러’를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맞춤셔츠 1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제나비테일러에서 진행하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는 제일모직 원단 10%할인, 이태리 수입원단 10%할인, 영국 수입원단 10%할인 등 고급 원단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바지와 조끼 추가시 30%할인, 이태리 카프 수제화 30%할인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인천맞춤정장 브랜드인 ‘제나비테일러’는 혼주 2벌 패키지 특별할인으로 제일모직 원단 20%할인, 이태리 수입원단 30%할인 등의 실속 있는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인천맞춤예복 ‘제나비테일러’의 특별초대전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