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혼수이불을 준비 중인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레노마홈 직영 아울렛인 코지네스트는 40~50프로 할인가로 제공이 되는 제품을 추가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퀄리티를 고려하자니 비용적 부담이 커서 고충을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특히나 희소식이 아닐까 싶다. 레노마홈은 약 57개 백화점에 입점이 되어 있는 브랜드 답게 자체적으로 갖고 있는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관계자는 최근 진행 중인 추가할인 모음전과 함께 고객들의 가성비 좋은 상품을 구매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한다. 모달 소재, 정교한 박음질 등은 소비자 만족도를 증가 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코지네스트의 진면모는 비단 저렴한 가격에서만이 아닌 다양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300평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그 안에 여러가지 소재와 디자인의 침구류가 구비되어 있다.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것은 시간적인 면에서 특히 유리하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중요한 선택 요소가 되는 것으로 이곳 저곳을 다니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관계자는 말한다. 

모달 소재를 사용한 혼수이불이 많아 원단 자체가 부드러운 편이며 퀄리티는 상향 평준화 되어 있어 말 그대로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과 색상만 보고 선택을 해도 후회가 없다는 평가다.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는 상황이라면 코지네스트의 혼수이불 코디를 통해 해결해보자. 
고객이 찾고 있는 상품이 무엇인지, 혼수이불을 선택시 중요 요소는 무엇인지 니즈에 맞는 컨설팅이 이루어진다. 

침구류 이외에 캔들이나, 이태리 타올, 실내 슬리퍼 등 여러가지 생활 소품들도 있어 한 번에 신혼 살림을 준비할 수 있다. 이렇듯 품질대비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각종 사이트에서 좋은 후기 또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기존 할인 가격에 추가로 더블 D.C가 가능하며 이외에도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역시즌특가할인과, 얼리버드 세일 등이 진행 중에 있다.  최소 50프로-최대 80프로 할인 된 가격의 이월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섹션이 별도 마련되어 있기도 해서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경기 광주점, 일산점, 도곡점에서 활발하게 영업이 이루어지고 있고 이월상품 코너를 비롯해 모션배드 체험이 가능한 프롤리 매장, 그리고 카페도 매장 내에 있다. 쇼핑을 하기 편리해 가족단위로 방문을 하는 고객층 또한 증가하고 있으며 더블 할인이 가능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혼수이불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