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무사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아이파경영아카데미(세무사 시험)가 2021년 세무사시험 대비 ‘온라인 합격책임반’을 오픈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17년 전통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사시험 전문 학원으로 제49회, 51회 시험에서 최연소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제53회 시험에서는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탄탄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이름을 걸고 준비한 ‘온라인 합격책임반’은 2021년 세무사 자격시험 1차 합격을 목표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한 온라인 강의(세무사 인강) 패키지 과정이다. 회계 입문자를 위한 회계원리 강의를 시작으로 세무사시험의 주요 3과목(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의 토대를 마련하는 기본종합반, 1차 종합반, 객관식 종합반 등 7단계의 강의가 진행된다. 

단과 강의를 수강할 때보다 최대 70%의 할인효과를 볼 수 있으며 500일간 수강이 가능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합격책임반’은 교육과정을 오픈한 기념으로 선착순으로 수강생 100명을 모집, BIG11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본원에서 진행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종합모의고사와 파이널 리뷰 마무리 강의를 무료로 지원하며 기본기 확립을 위한 PRE 코스(재정학, 선택법)를 무상 지원한다. 토익 700점(세무사 영어) 확보를 위하여 아이파토익 전 과정에 대해 2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세무사시험 1차 합격 후 합격수기를 작성할 경우 장학금 20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계절별 사은품과 세무사 합격 가이드 등을 증정한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실시하는 책임 보상제도 눈길을 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수강생이 세무사 1차 시험에 합격하면 세무사 2차 시험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것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합격책임반’ 수강생은 교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캠퍼스의 스터디룸과 자습실 등의 시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이용한 모바일 수강까지 추가금액 없이 제공하기 때문에 통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학생, 비전공자와 50대 이상도 충분히 세무사 자격시험에 도전할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를 통해 제56회 세무사시험에서 1차 합격을 거둔 직장인 최00씨는 “평일 퇴근 후 시간과 주말을 최대한 활용해도 학습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이 직장인 수험생의 한계다. 하지만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온라인 강의(세무사 인강)를 반복해 들으면서 교재를 회독하다 보면 부족한 기초가 점점 잡히기 때문에 꾸준히 반복학습을 해야 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온라인 강의는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이것만 잘 활용해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며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인강 과정을 추천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온라인 세무사 합격책임반’의 강의는 김강호 세무사, 김승철 회계사, 강종철 세무사, 이남재 회계사 등 평균 16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세무사시험 합격 전문 강사진이 책임진다. 

2015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회계경영부문 수상, 2016년 제46회 납세자의날 성실납세상 수상 등 화려한 수상이력을 통해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이 주최한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 경영교육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가 주최한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경영교육부문 수상에 빛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전 직원이 회사 내규에 따라 회계자격증을 보유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