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웨딩샵 직거래로 스드메 전국최저 정찰제 68 가격대 제품과, 77 가격대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제작 및 웨딩컨설팅을 21년째 운영하고 있고 소비자직거래를 도입·운영함으로써 스드메(스튜디오촬영, 신상드레스, 원장급 메이크업)가 포함된 고급 스드메 패키지가격 250을 이벤트가격 77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의 경우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후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할 수 있으며, 결혼식 5일 전 다른 웨딩드레스로 추가비 없이 교체가 가능한 서비스를 21년 째 실시하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특가 정찰제추가비 일체포함형 148가격대의 스드메내용은 고급 웨딩드레스,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100%보장, 웨딩촬영, 결혼식사진 등이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는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할경우 본식 당일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꼭 피팅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해야하고 나중에 피팅할 경우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없을 때 난감한 일이 생길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이어 "신부 메이크업 역시도 어떤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업체인지, 경력이 몆 년 된 아티스트의 서비스가 보장되는지 미리 알아두고 계약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착한기부행사 이벤트 중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KBS 굿모닝 대한민국’,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SBS 모닝와이드’ 등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유명 웨딩샵이다.

김 라파엘 대표는 “스드메 패키지는 업체마다 가격이나 상품구성이 모두 다른데다, 터무니없이 저렴한 패키지를 선택하면 추가요금 폭탄을 맞을 확률이 높아 업체 선정에 신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상담후에 무료 서비스로 각종 혼수, 예물, 한복, 웨딩홀 등 웨딩스타일링 전문 업체에 대한 정보도 상세하게 제공하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특가77 웨딩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을 통해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