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폰이 단순한 통신 수단을 넘어선지 오래다. 개인의 여가생활을 위해서든 비즈니스를 위해서든 스마트폰은 없으면 안 되는 물건이 되었다. 점점 더 다양한 성능과 높은 스펙의 스마트폰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스마트폰이 진화하면 할수록 구입 및 수리비 부잠도 증가한다. 아이폰 이용자들은 여기에 한 가지 고충이 더해진다. 공식 아이폰수리센터를 이용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전국의 아이폰 이용자들의 숫자에 비해 공식 아이폰수리센터의 숫자 및 규모가 턱없이 부족하고 큰 맘 먹고 방문해도 수많은 대기인원으로 인해 서비스를 받기 전부터 질리고 만다. 주말, 공휴일에 갑자기 아이폰이 파손되어 급하게 수리를 받아야 한다면 낭패가 아닐 수 없는 것이다. 또한 공식 A/S가 다른 브랜드의 그것과 비교했을 때 소비자 친화적이지 않아 울며 겨자먹기로 어쩔 수 없이 공식 A/S를 받거나 사설 수리업체를 이용하는 아이폰 유저들이 많다. 

1년 365일 언제든 아이폰수리가 가능한 아이폰수리전문기업 '내폰을부탁해'는 착한 가격과 전문성 있는 수리 서비스로 10년 넘게 아이폰유저들과 함께 하고 있다. 부침이 심한 사설아이폰 수리 시장에서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 했다는 것은 그만큼 실력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가 된다. 믿을 수 있는 실력도 중요하지만 주말, 공휴일 가릴 것 없이 언제든 아이폰수리가 가능하다는 점도 '내폰을부탁해'의 경쟁력이다. 

아이폰수리전문 업체 '내폰을부탁해' 대표는 "스마트폰이 고장나면 연락처는 물론 사진, 영상 등 소중한 추억이나 폰뱅킹 등 생활 편의를 더해주는 대부분의 일들을 하지 못하게 되어 불편함이 이루 말할 수 없이 크다. 때문에 설, 추석 등 명절이나 공휴일, 주말에도 예약을 통해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이폰은 물론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내폰을부탁해'는 아이폰 외에도 삼성, LG 등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 수리가 가능하며 전문 수리점을 찾기 어려운 맥북이나 아이패드 수리에 대해서도 일가견이 있다. 액정, 배터리 교체처럼 간단한 수리부터 침수폰 세척, 하우징, 무한로고/부팅오류 등 메인보드 이상, 카메리라 렌즈 및 충전단자 수리, 용량 업그레이드, 데이터 복구 등 전문적인 수리가 가능하다. 모든 수리는 고객의 눈 앞에서 호환부품과 정품 부품을 이용해 진행되며 중고폰매매와 리퍼 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수리 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한다. 

수원 영통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현재 2020년 02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 액정 및 배터리 교체 비용을 정가의 50%까지 할인제공 하고 있으며 아이폰 리퍼비용 역시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내폰을부탁해' 수원 영통 본점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 충전 케이블 보호수축 튜브를 무상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할 경우 액정보호용 방탄유리필름 및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 아이폰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의 서비스가 만족스럽다면 주위 사람에게 소개해보자. 소개를 한 이용자는  2차 수리시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소개 받은 사람에게도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직접 '내폰을부탁해'에 방문하기 어렵다면 수원, 청명, 영통, 기흥, 상길 등 인근 지역에 제공하는 지하철 택배수리 서비스나 전국 지역에 제공하는 택배 수리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365일 아이폰수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내폰을부탁해' 본점은 수원 영통역 인근에 위치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