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2020년 과학의 발전으로 인한 인공지능 로봇의 개발을 비롯해 이제 점점 인간과 인공지능봇이 융합하여 산업경제가 살아나고 좋아지는 반면 한편으로는 그로인해 많은 청년들이 실업난을 격고있다. 이 실업난을 해소하기위해 IM그룹 이루다 인플루언서 트레이닝 이라는 무료 교육이 실시된다고 한다.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에 대한 어떤 부정적인 시선보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유연한 사고를 가지게 하기 위해서 한국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경제 포럼 연구회 회장님이신 봉성훈 스타강사님의 지도하에 2020년 3월 초에 첫 선발된 청년부 50명이 첫 출발을 한다고 한다.

혁신과 혁명을 기초로 세대간 조화와  융합성장을 계획하기 위해 IM그룹 이루다 인플루언서 트레이닝 이라는 교육을 시작했다고 한다.  이번 IM그룹 청년부 스타성 인정받은 이루다강사님이  인플루언서 트레이닝 교육을 통해 전달하고 싶은 메세지는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불편한 시선과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기위해서는 이번 IM그룹 이루다 인플루언서 트레이닝 커리큘럼속에 정확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해 즉 3차산업혁명시대에 만들어진 네트워크마케팅의 의식 수준을 4차 산업혁명시대가 요구하는 인플루언서 문화 공유를 통해 청년층의 추가소득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4차 산업 혁명시대에는 핵심인 IoT, 빅데이터,알고리즘,AI,클라우드가 VR,AR경제 구조로 융합되어 유통 빅뱅이 일어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점을  5년전부터 예견한 4차산업혁명으로 요동치는 네트워크마케팅 저자인 봉성훈 작가님이 바라보는 시대 흐름과 풍요로운 부자만들기 인플루언서 강사님들과 함께 한다. 3차 산업시대 네트워크마케팅은 열정 습관 태도안에서 땀과,눈물을 통해 성장해 가면서 부자가 나왔다면,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흐름 선도 변화를 통해 시대 흐름을 타면서 메가 인플루언서가 탄생하게 될것이다.

이점은 인플루언서 사업자에게 그 수익을 합리적으로 배분해주는 방식으로 유튜브 크레이티브 인플루언서들의 소득을 초월할 스타들이 나올수 있다고 봉성훈 작가님은 말하고 있다. 이 일은 누구나 소자본으로 성공할수있는 아주 좋은 사업이기에 청년 실업해소에 좋은 영향을 가져올것으로 전망이 된다.

또한  IM그룹 이루다 인플루언서 트레이닝 수료한 인플루언서들은 교육을 받지 않은 일반 청년분들에 비해 2020년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 즉, VR,AR의 사업 영역에서 더욱더 빠른 융합과 효율적인 마케팅을 펼쳐서  많은 성공사례가 나올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