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서울시 청담동에 위치한 뷰티살롱 미즈노블과 제휴를 맺고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직장인소개팅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결혼정보회사만족도, 고객만족지수 등을 높이고 회원들의 만남이 성공적으로 성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뷰티살롱과 업무협약을 맺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뷰티살롱 미즈노블은 유명 연예인 및 대기업 고위 관계자들이 찾는 하이엔드 브랜드다. 개개인의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춰 특장점을 이끌어내는 섬세한 메이크업을 통해 연예계에서도 입소문을 타, 다수의 연예인 신부 화장을 비롯해 방송용 메이크업에 참여했을 만큼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에 가입한 회원이 미즈노블에 방문할 경우 특별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헤어 세팅과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어 디노블이 내세우는 직장인소개팅 및 미팅파티, 맞선 등을 앞둔 회원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신부화장에도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맞선부터 결혼까지 책임지는 디노블 서비스와 안성맞춤이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관계자는 “회원들이 이상형과 만나 성공적인 맞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뷰티살롱과 제휴를 맺었다”라며 “하이엔드 브랜드를 지향하는 점에서 디노블과 미즈노블이 잘 맞는 만큼 회원들에게 걸맞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노블레스결혼을 꿈꾸는 직장인들이 만나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결혼테스트 및 결혼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 커플매니저를 통한 매칭서비스를 통해 좋은 맞선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