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가오는 3월, 새학기, 신학기를 맞이하여 대학교MT, OT와 동아리모임 등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국내 대학 특성상 대중교통 및 교통편이 편리한 지역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풍부한 해산물과 넓은 개펄로 관광명소로 현재 펜션타운과 펜션벨리 등의 단체펜이 많은 대부도가 인기를 얻고 있다.

대부도는 수려한 자연과 함께 천혜의 섬으로 불려 평소에도 많은 단체 이용객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대부도단체펜션 중 큰 규모와 편의시설, 쾌적한 위생관리로 SNS상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대부도펜션시티’에서 오는 4월30일까지 대학생들을 위한 단체독채펜션 15% 할인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단체이용객들이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과 다양한 단체시설을 갖추고 있는 대부도펜션시티는 단체여행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4만평대지의 총 46개의 단체독채펜션 대단지로써 최대 1,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고 모든독채펜션안에는 바비큐테라스와 주방, 거실, 모던한 방의 인테리어와 화장실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으며, 지하에는 노래방과 포켓볼이 어울어진 파티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독채펜션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한 객실에 위생 및 청결, 안전에 대한 확고한 기업정신으로 세스코멤버쉽존에 가입하여 매월 정기방문진단 및 객실에 살균과 소독을 잡아주는 해충과바이러스&박테리아를 꾸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안심한펜션’, ‘소독되는 펜션’으로 방문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펜션 관계자는 “대학교MT, 회사워크샵, 교회수련회에서 필요한 종합운동장과 풋살구장, 농구장과 탁구장 및 피크닉장, 대형바베큐장 등을 갖추고 있는 대부도펜션시티는 SNS상에서 대학MT장소추천으로 많이 추천해주시는 곳으로 새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학생들에게 좀더 저렴한 가격과 깨끗한 시설, 안심하고 즐길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부도펜션시티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