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혼수입주가구와 디자인소파 추천브랜드 루헨퍼니처가 신소재 통가죽 신제품을 입고하고 샤무드, 블랙라벨, 바흐, 아쿠아이지클린 등을 활용한 다양한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천연통가죽소파 듀오레더(DUO LEATHER)는 기존 가죽대비 색표현력이 우수하고 벨벳같은 부드러운 표면터치를 자랑한다. 또한 내구성 테스트인 마틴데일 시험에서 25만회 이상을 기록한 질기고 강한 천연가죽으로 알려졌다. 또한 물에 약한 기존 가죽의 약점을 보완해 기능성 원단의 2배이상의 방수도를 가져 표면에 물이나 음료, 음식물이 닿아도 전혀 스며들지 않는 높은 내수도를 보이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포도상구균 등 세균이 서식할 수 없는 99.9 이상의 항균능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가 연약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브릭 소파 역시 생활 오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원단으로 국내제작하며 35~45KG 통스펀지와 이태리밴드, 친환경접착제, 천연오일, 사면대패 정제목 등을 내장재로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가구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거리 등 전국 5개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의 맞춤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개인의 필요에 맞춘 디자인과 크기를 고려한 일자형, 코너형, 카우형, 모듈형, 확장형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파들을 준비해 다양하게 홈스타일링을 돕고 있다.

루헨은 인증받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자체공장을 운영함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을 뿐만아니라 저렴한 판매가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행사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특히 이번달 진행하는 신제품 런칭 할인 프로모션은 고품질의 루헨소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만에 출시된 신제품 소식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신상소파 체험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적용받아 알뜰한 가구구입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의 동탄가구단지, 부산가구거리 등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