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우드슬랩테이블 전문브랜드 에스턴우드가 일산파주가구단지 본점 확장이전을 기념해 월넛 등 고급수종의 6인용 통원목테이블을 할인매장급 최저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며 친환경소재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우드슬랩테이블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본점 확장이전과 함께 천연 뉴송 원목으로 맞춤 제작한 2미터 상판과 다리, 벤치형 의자포함 할인에 들어가는데 30조 한정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들에게 명품 원목도마 2종세트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구 제작을 위해 원목을 직접 수입하고 모든 우드슬랩테이블을 직접 손수 가공하여 전시 및 판매하고 있는 에스턴우드는 4인용, 6인용~8인용 원목식탁, 우드슬랩, 우드슬랩테이블 등 주문제작시스템과 투명한 제작과정과 맞춤배송 및 철저한 A/S 서비스를 실천하기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으로 확실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품질 목재를 자체적으로 선별해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하여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위생적일 뿐 아니라 나무가 자라온 환경에 따라 각기 다른 패턴과 나뭇결을 발현하여 디자인적 가치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및 입주가구 많은 지역의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철저한 배송관리에 힘쓴다고 전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통원목 테이블은 수종마다 각 매력이 천차만별이므로 직접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현명하게 가구를 선택하는 방법이다”라고 말하며 “가구 구매 시, 인도네시아산 티크우드 플레이팅 도마 등 사은품 증정행사도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6인용원목식탁 할인매장급 특가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문의는 에스턴우드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