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스타클럽반
에듀윌 올스타클럽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해 ‘올스타 클럽반’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88명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과 에듀윌 합격전략 연구소가 함께 만든 과정으로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와 핵심 내용만을 모아서 만들었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체계적인 ‘3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이론을 기본, 심화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학습하고,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문제를 통해 정리하는 기출공략&핵심정리 및 문제풀이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실전 연습으로 빠르게 합격을 완성하는 동형 모의고사 및 마무리 특강 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에듀윌은 타사의 유료강의인 ‘기출공략&핵심정리’ 부분을 정규 과정에 포함시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담을 낮췄다.

또한, 유명 온라인서점의 공인중개사 부문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수험서를 교재로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했으며, 100% 무료 학습 관리 패키지를 통해 1분 1초 낭비도 없이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밀착관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신 출제 경향까지 담긴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며 모의고사 이후에는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자신의 실력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의 최적의 합격 노하우를 응집한 2020 공인중개사 ‘올스타 클럽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