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해외여행을 오랜 시간동안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짐으로써,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도 덩달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불법 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업체를 꼼꼼히 선정하여 가장 합리적인 곳을 선택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최근 ‘주차대행 다모임’이 유행하는 추세이다. 해당 모임은 검증된 업체들만 선정하여 고객들에게 소개해주는 서비스로서, 합법적인 방식으로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장기주차의 경우 5일차부터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무료발렛파킹, 귀중품 점검, 주행기록 체크 등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는다. 

안전 주차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차대행 다모임에는 가자주차대행, 원투주차대행, 단비주차대행 등이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원하는 업체를 클릭해서 온라인/전화상으로 예약을 하면 빠르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편리성도 갖추었다. 

차종에 상관 없이 해당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가의 차량의 경우에는 집중 관리를 받아 안전성을 입증하여 고객층들의 신임을 두텁게 받고 있다. 실내주차요금과 실외주차요금이 다르며 날짜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은 미리 문의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